본문 바로가기

소들이/그림

취미) 그림 :: 나의 어설픈 기록장 1편

 

안녕하세요 소들임니다 :~)

 

 

 

 

저번 주와 이번 주!! 정말 열심히 달려 왔기에!!

쉬어갈 겸 오랜만에 취미 생활을 포스팅 하려 해요 후훗!!

 

 

뭐 누가 볼 것 같진 않지만..

아마도 구독자(라 쓰고 실친이라 읽는) 몇 명 정도는 봐주겠지 뭐ㅎㅎㅋ

 

그냥 뭐랄까

예전에 네이버에서 블로그를 운영할 때도 그랬지만

왜 시간 아깝게 포스팅을 하냐? 라 물으면

 전 이렇게 대답할 거예요 (비장)

 

자기만족

 

응.. 뭐 그래..

글 채워지면 되게 뿌듯하고..

TLS 포스팅은 조회수도 꾸준히 나온다!!! 이마리야ㅑ!!

 

그냥 나를 위한 양식의 공간 같은 느낌

그러다가 누가 와서 도움을 받아가면 더 좋구 아니어도 좋고...ㅎㅎ

늘 포스팅한다구 퇴근하고 공부를 2시간씩 더하고 가는 노력이 필요하지만

그것을 아무도 안 알아주더라도.. 내가 알아주잖아여?

그럼 된 거지 뭐 ㅎㅎ..

 

그리구 난 원래 문과라 말두 많고 글쓰는 것도 되게 좋아해서..

그래서 이렇게 혼자 주절주절 쓰는 글이 너무 재밌고 그렇네여ㅎㅎㅎ

 

 

쩄든 나는 취미 생활이 되게 많은데

오늘은 그림에 관한 것ㅎㅎㅎ

 

 

참고로 내가 그림을 잘 그려서 포스팅 한다 생각하면

경기도 오산임

 

나 그림 못그림

 

그냥 그림 따라 그리는 거 좋아해서 그리면서 스트레스 풀고 할 뿐

꼭  잘 하는 게 취미는 아니자낭... 

그림 기본기, 인체 구조 1도 모르는 사람이니까 그림잘알은 보지 마시길...

옛날부터 돌아봐야지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고등학생 시절 윤리 공부가 하기 싫었던 소들이..

공자를 그리고 마는데,,,

이게 공자여 메기여;;

 

 

 

 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또 뭐야.. 박진영임..

고딩 때 야자하다가 친구 놀린다고 그려준 것 같은데

몸통ㅇ에 개미는 뭐고 ㅠ 더듬이는 뭐고ㅠ 코는 왜 저깄어.. 

 

 

 

 

미안해요 제왑삐..

 

 

 

 

 

이러다 대학교 2학년 때 원피스에 빠지게 되고

 

 

 

 

쵸파 에피소드 보고 눈물 잘잘 흘리면서 그림,, 따흑흑,,

 

개발자가 언제 죽는지 아나,,

아냐구,, 흑흑,, 암것도 모르면서,,

 

 

실제론 원피스 그 뭐지 샤본디제도?

그거 2년지나고 각성하는거.. 그거 보다가 너무 지루해서 그뒤로 안봄ㅋ

 

 

화질구지 1

 

 

너 이름 까먹었는데..

어인섬..? 거기 나왔던 거 같은데

 

 

 

 

이건 고잉메리호라고 그린 건데

제일 열심히 그렸는ㄷ ㅔ제일 맘에 안 든다

 

 

 

 

미야자키 하야오도 꽤 있음

 

 

화질구지 2

 

 

요건 하울움직이는 성 그 주인공 할머니 모습일 떄

뭔가 왜 그리다 말았지

나 이 영화 ost 인생의 회전목마 피아노 칠 수 있는데 기회되면 올리겠음니다

 

 

 

 

이건 센과 치히로 할머니

이때 친구들이랑 시간 재놓고? 했었나.. 그림 그리기 놀이? 한 거였는데

빨리 한다고 오른쪽 턱이랑 왼쪽 턱이 안맞음..;;;;

 

근데 이걸 친절하게

구독자 @점냥이 님 께서 색칠해주고

 

 

 

 

졸업 프로젝트실 문에다가 걸어놓았슴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;;

 

같은 프젝실 사람 누군가가 문 열 때마다

할머니랑 눈마주쳐서 무서웠다고 한다..ㅎ;;

 

 

 

그 외엔

 

 

 

 

도라에몽

 

 

 

 

 

동태눈깔 이슬이와

 

 

 

도핑테스트 필요한 비실이

 

 

 

마지막으로

 

 

 

 

친구 손에 낙서하기

이건 선배 한명과 공동 작업

 

 

 

 

 

.

.

.

 

즐거웠던 취미 생활 포스팅이 끝났으니

이제 다시!!!

 

 

 



Calendar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최근 댓글
Visits
Today
Yesterday